구리 라디앙 피부과 내돈 내산 인모드 후기
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피부시술.뷰티후기의 모든것

구리 라디앙 피부과 내돈 내산 인모드 후기

by 너굴이선장님 2022. 8. 2.
반응형

 인모드 fx와 내성을 줄인 국산 코어 보톡스 침샘 보톡스와 사각 턱 보톡스 턱 라인 조각 주사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1회 차 때는 후기를 쓸 생각도 못 해서 사진이 없어서 2회 차부터 쓰게 됐어요!
요즘 살도 찌고 20대 때 잘못된 시술을 해서 한쪽 턱이 무너져져서 늘 스트레스였는데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 위해
금손이신 장원장님이 인모드 FX 풀 페이스와 사각 턱 보톡스. 침샘 보톡스. 조각 주사를 맞기로 했어요!
물론 저는 턱 라인과 이중턱 그리고 왼쪽 부위 위주로 많이 들어갔어요.
인모드 FX 시술은 마취는 따로 진행 없이 들어가고 
시술 느낌은 내 살들을 쫩쫩 쪼이면서 따뜻하다가 잠깐 뜨겁다가  또 쫩쫩 쪼이고 떼고 반복하다가 끝납니다!
개복치인 저는 아프다거나 그런 느낌은 못 받았고 통증이라 말한다면 야들야들한 부위는 살짝 뜨거운 느낌?
인모드 FX는 45~47℃ 열로 지방세포를 사멸시켜 이중턱, 처진 볼살 개선하며 SMAS 층을 끌어당겨 처진 얼굴을 브이라인으로 만들어줍니다. 저는 멍이 안 들었어요. 시술 후 피부가 건조해질 수 있어 수분보충에 신경 써주세요
멍과 붓기가 발생할 수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사라지는 증상이니 걱정하지 마세요
시술 주기는 3~4주 간격 3회 이상 하셔야 리프팅 유지기간을 높일 수 있어요ㅎㅎ
효과는 2주~3주 후부터 나타납니다
침샘 보톡스와 사각 턱 보톡스로 침샘의 크기와 턱 근육을 수축시켜 갸름하고 작아 보이게 만들어 주고
조각 주사는 이중턱과 턱 라인에 남아있는 불필요한 지방에 시술을 하여 턱 라인을 개선해 줍니다
 
짜잔!
여러분이 보시기에 어떠신가요?
오랜만에 만나는 제 턱 라인 ㅠㅠ 요즘 자꾸 마스크를 벗고 싶고 귀를 자꾸 넘기고 다니네요 ㅎㅎ
여러분도 함께 이뻐지길 바라는 본인에 얼굴에 맞춰 디
아 참!! 그리고
턱 선이 사라지면서 얼굴이 커 보이거나 사각 턱 보톡스를 맞았는데 효과가 없어 보이셨던 분들
침샘 비대증을 의심해 보세요!
 

인모드FX풀페이스 시술 직후

 

시술 전/시술 2주후

★글재주도 없고 화려한 말솜씨도 없지만 제가 내 돈 내산 후기를 쓰게 된 이유는 저는 시술을 받는 걸 좋아해서 자주 시술을 받는 편인데 직접 저의 찐 후기를 보고 피부과가 처음이신 분들이나 시술이 처음이신 분들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시작하게 되었어요
쳇바퀴처럼 반복되는 삶 나를 위한 투자는 정신적으로 행복감을 높여주는 거 같아요 ㅎㅎ 거울 속 달라진 내 모습을 보면 자존감도 올라가고 기분도 좋아지는 거 같아요! ★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