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 라디앙 피부과 내돈내산 입술 필러 시술 후기
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피부시술.뷰티후기의 모든것

구리 라디앙 피부과 내돈내산 입술 필러 시술 후기

by 너굴이선장님 2022.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입술 필러 후기를 올려보아요
 
저는 아래입술보다 윗입술이 많이 얇은편에 입술과 입꼬리가  비대칭이예요.
도톰한 입술을 좋아해서 몇년째 립 플럼퍼도 평소에 사용하는데요
그 플럼퍼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실꺼예요..
불닭소스를 입에 바르는 느낌,, 잠시만 부어있고 다시 내입술로 돌아가는..
자꾸 지워지기도 하고 덧바르기도 귀찮고..해서
입술&입꼬리 필러와 입꼬리 고정을 위해 입꼬리 보톡스 까지 했어요.
저는  볼륨감 있고 입꼬리가 살짝 올라갔으면 좋겠다
말씀 드렸더니 완전 제가 원하는 입술로 만들어 주셨어요♡
원장님 감사합니당♡뀨~~♡
필러 맞으면 전에 시도 해보지 못했던 립스틱 색상들을 바르게 되더라구요
특히 안하면 입술 관리 까지 ..ㅋㅋ
전체적으로 얼굴이 더 이뻐진거 같아서 (기분탓은 아니겠죠?^^)
요즘 셀카도 다시 많이 찍고 햄보케요♡
 


 시술전후 비교사진 짜잔!

반응형

TOP

Designed by 티스토리